일월면 새마을단체,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person 영양군청
schedule 송고 : 2020-09-28 14:13
나눔이 모두의 행복입니다
영양군 일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명술)와 일월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주이) 회원들은 9월 28일(월)에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일월면 새마을단체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사랑의 쌀 310kg를 평소 생계가 어렵고 소외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구에 새마을 남녀지도자들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일월면 새마을단체 회원들은 지난 설명절에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행사>에 이어 금일 추석 명절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매년“행복나눔, 이웃사랑 나누기”를 실천하며 주민들과 마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명술 일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 할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건강한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얼어붙었던 사회분위기를 해소시키고, 이웃들이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어주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면민들이 협력하여 온정이 넘치는 따뜻한 사회가 되는데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