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청기면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행사 개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9-09-06 09:17
영양군(군수 오도창) 청기면사무소는 영양군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청기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및 농가와 함께 9. 5.(목) ~ 9. 6(금) 2일간 대구광역시 수성구 정화우방팔레스(수성로 135) 아파트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청기면 직원 및 주민으로 구성된 판촉단 21명은 전국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영양고추와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사과, 복숭아, 자두 등의 농·특산물을 직거래 행사에 선보이며 대구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직거래 행사를 통하여 대구 시민들은 우수한 품질의 영양군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고, 관내 농가에서는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도시지역 판로를 개척할 수 있었으며, 고정적인 수요층 확보를 통하여 향후에도 안정적인 소득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김상준 청기면장은 “소비자가 직접 농산물을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를 통해 영양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뢰성을 높일 수 있었으며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직거래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대구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도·농간 교류 확대를 통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