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019년 가구주택기초조사 조사 요원 모집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9-09-04 09:10

안동시는 오는 11월 5일부터 25일까지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가구주택기초조사에 참여할 조사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조사 관리자, 조사원 등 65명으로 만 18세 이상으로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채용 기간에 업무수행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일부터 16일까지이며, 조사 요원은 담당 조사구 경계 확인, 거처 변동사항 수정 및 조사구 요도 수정·보완 등의 업무를 처리하게 된다. 조사 요원을 희망하는 자는 신청 서류를 갖추어 기획예산실 인구정책팀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9월 24일 이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가구와 주택에 대한 기본사항을 파악해 2020년 인구주택총조사, 농림어업 총조사를 준비하는 조사로 2014년 처음 실시됐다. 특히 이번 조사부터는 종이 조사표가 아닌 태블릿 기기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조사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안동시 관계자는 “올해 가구주택기초조사의 성공적 실시를 위해 조사 요원 모집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지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경제"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