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중, 경북중등학생실용음악제 동상 수상
person 영양교육지원청
schedule 송고 : 2019-08-28 09:57
□ 지난 8월 24일(토)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에서 열린 제10회 경북 중등 학생 실용 음악제 본선 대회에서 영양중학교(교장 장인동) 밴드부 ‘밴딧불이’가 동상을 수상했다.
□ 영양중학교 1,2학년 학생 7명으로 구성된 영양중 밴드부 ‘밴딧불이’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본선에서 유감없이 발휘해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보컬과 연주자들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 중학교 1,2학년의 어린 학생들로 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은, 마땅한 연습 공간 없이도 점심 시간과 동아리 시간, 토요 방과후 시간 등을 틈틈이 활용하여 최선을 다해 연습한 학생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빛을 발한 결과로 보인다.
□ 밴드부 지도교사 심혜경은 “이번 무대를 통해서 앞으로 학생들이 음악에 대한 꿈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학생들과 좋은 무대를 위해서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영양중 밴드부 학생들은 SBS 방송국과 영양군에서 진행하는 ‘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영양중학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유관 기관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고 문화 예술 분야 체험의 기회를 확대·운영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