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 3 · 4회 차 수업진행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9-08-16 09:06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SBS 희망 TV와 함께 8월 3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총 10회의‘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4회 차 수업이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에서 1박 2일로 진행되었다.


 
드림캠프는 영양군에 거주하고, 문화·예술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문 강사의 교육 및 콘서트 참여를 통해 적성에 대해 탐색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이번 수업은 GS풍력발전소·국제밤하늘보호공원방문, 음식디미방 전통음식체험 등 학생들이 자신들이 살고 있는 지역을 되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오도창 영양군수가 참석하여 학생들과‘군수님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진로 등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되었다.
 
드림캠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부자건설(대표 권희준) · ㈜대경건설(대표 권영도) · 영양로타리클럽(회장 김종탁) 회원은 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을 SBS 희망 TV에 후원해 주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학생들의 활동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어 우리 영양군의 학생들이 방송·예능 등 다양한 분야로의 직업선택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