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 의성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
person 의성군청
schedule 송고 : 2008-07-11 09:31
- 의장 김수문, 부의장 김갑식 -
![]() |
“의장 약력” |
제5대 의성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김수문 의장은 봉양면 출신으로서 2006년 지방총선거에서 다 선거구에 출마하여 당선된 초선의원이다.
부인 김성희 여사와의 사이에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독서이다. 의성군새마을지회장과 법무부 범죄예방위원회 위원, 재단법인 한빛장학회 이사 및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의 역할을 의정활동과 병행하면서 관내 불우청소년 선도와 범죄예방 활동을 비롯한 사회봉사활동으로 건전한 사회기풍 조성에 힘써 오고 있다.
의성군의원으로 활동한 지난 2년 동안 지역주민의 의사를 대변하며 부단한 자기계발과 현장중심의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 역량강화와 지역현안 및 주민갈등을 해소하는데 힘써 왔을 뿐 아니라 관내 사회단체를 통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특히 주민 생활과 직결되는 불합리한 군정에 대한 문제제기와 대안 제시, 심도 있는 예산안 심사,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등의 역동적인 의정활동은 지방의원들의 의정활동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려 의회가 주민 속에 살아 숨쉬는 진정한 대의기관으로 거듭나는데 이바지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
“부의장 약력” |
제5대 의성군의회 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된 김갑식 부의장은 금성면 출신으로 2선의원이다.
부인 이금늠 여사와의 사이에 1남 1여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바둑이다.
“금성JC회장과 의성군생활체육회 부회장 등 지역 사회단체에서 오랫동안 봉사활동을 해 왔으며 주민들을 위해 보다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지방의회에 진출했다. 지난 4대 의회 전반기 때는 총무위원장을 맡아 위원회를 원만히 이끌기도 했으며 합리적이고 소탈한 성품으로 주민들과 친화력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군정의 흐름을 훤히 꿰고 있어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안 심의에서의 탁월한 의정능력을 보여 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