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콘서트 “불후의 명곡”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Happy Day Concert’ 시리즈 7월 청소년을 위한 콘서트‘불후의 명곡’을 오는 16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Happy Day Concert 시리즈는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화요일,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지역 예술단체와 공연장이 협업해 문화예술 운영 활성화를 주도하는 프로그램이다. 7월은 학업에 열중하는 청소년을 위한 공연으로 공부에 대한 압박과 성적에 대한 부담감을 신나는 콘서트로 해소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공연에는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3인조 보컬 앙상블 씨 클래식(C.CLASSIC)이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곡과 최신 발라드, 댄스곡으로 감성을 더하고,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래퍼 김민규(Young Kay)가 출연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랩으로 관람석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극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의 남성 3인조 씨 클래식(C.CLASSIC)과 10대들이 말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민을 랩으로 풀어내는 고등학생 래퍼 김민규(Young Kay)의 힘있는 무대가 기대된다.
청소년을 위한 콘서트‘불후의 명곡’은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