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버벌 인형극 ‘달래 이야기’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9-06-11 08:46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난해부터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공연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키즈 FUN FUN 시리즈’를 기획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작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히 진행하는 넌버벌 인형극 ‘달래 이야기’가 오는 14일 오전 11시, 15일 오전 11시, 오후 3시 백조홀에서 열린다.
넌버벌 인형극 ‘달래 이야기’는 6·25 전쟁을 겪는 달래 가족의 이야기를 그렸다. 전쟁 중 홀로 남겨진 어린 달래의 눈으로 보는 전쟁 속의 가족 이야기를 인형의 섬세한 움직임과 메시지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아름다운 인형극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키즈 FUN FUN 시리즈’ 넌버벌 인형극 ‘달래 이야기’는 6·25 전쟁을 잘 알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 민족의 역사 알기와 전쟁 속의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진행되는 의미 있는 기획공연이다.
‘달래 이야기’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