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함께한 명화&명곡시리즈Ⅰ‘세상의 모든 것을 새롭게 보다’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9-05-03 08:54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으로 진행되는 5월 브런치 콘서트가 오는 8일 11시 백조홀에서 역사와 함께하는 명화&명곡시리즈Ⅰ ‘세상의 모든 것을 새롭게 보다’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브런치 콘서트는 5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시리즈로 진행된다. 역사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미술과 음악의 거장 이야기를 재미있는 해설과 영상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5월 ‘세상의 모든 것을 새롭게 보다’ 공연은 기존의 모든 것을 거부하고 모더니즘이란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끌었던 ‘색채의 파괴자’라 불리는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로 유명한 현대적 뮤지컬의 선구적 인물‘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이야기를 함께 만날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인 기존의 관습을 거부하며 구축한 독자적인 작품 세계를 관람객이 만날 수 있도록 미술과 음악이 결합한 기획공연이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 재직 중인 황순학 교수의 해박하고 열정적인 해설과 클래식 콘서트로 예술의 보이지 않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관람료 전석 1만 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