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O CONCERT PIANO & V.CELLO 공연 개최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9-04-04 09:13

소천권태호음악관(관장 이필근)에서는 4월 6일(토) 오후 7시 30분 ‘DUO CONCERT PIANO & V.CELLO’ 공연을 개최한다.



소천권태호음악관은 매월 국내·외 수준 높은 음악가들을 초청해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우크라이나 피아노 트리오‘소노레(SONORE)’공연에 이어 4월에는 첼리스트 이경미와 피아니스트 박종관의 듀오 콘서트를 선보인다.

첼리스트 이경미는 예일대 음악대학원과 보스턴대 음악대학원을 수료하고 미국 리처드슨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한 바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첼리스트이다. 

피아니스트 박종관 역시 오스트리아 케른트너 주립음대 최고연주자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트 시립극장 반주자로 활동하는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피아니스트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Frits Kreisler(프리츠 크라이슬러)의 Liebesfreud(사랑의 기쁨), Mendelssohn(멘델스존) Lied ohne Worte(無言歌), R. Schumann & F. Liszt (슈만과 리스트)의 Fruehlingsnacht(봄밤) 등 낭만주의 시대의 음악으로 안동의 클래식 마니아들을 만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21-7779) 또는 소천 권태호음악관 홈페이지(http://www.socheonmus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