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수요회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8-06-18 09:25
안동시내 148개 기관단체 : 지역사회 안정과 지역발전 공동노력 협의
안동수요회(회장 : 김휘동)에서는 6월 18일 11시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안동시내 148개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정기회의를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안정에 대한 대책을 논의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하였다.오늘 회의는 정부시책에 대한 지역적 해결노력과 대책을 공유하고 신고유가시대 에너지 절약에 공동노력하기로 하였으며, 기관 단체간 홍보 및 협조사항인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선포기념식과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노인장기 요양보험제도, 음식점 원산지표시 확대에 기관 단체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협력과 위상을 높여 나감으로서 지역이 안정되고 살기 좋은 안동 만들기를 통해 안동수요회 기관단체가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본래의 목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회장인 안동시장은 이 자리에서 도청이 유치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여 주신 기관단체장들께 감사를 드리고, 우리 안동이 도청 소재지로서 경북의 성장을 이끌어 가고 나아가『한국정신문화의 수도』안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동수요회는 안동시내 공공기관과 사회단체장이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목적으로 1963년 9월23일 결성돼 현재 148개 기관단체가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