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유수호 영양부군수 취임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9-01-02 17:28

□ 유수호(56) 신임 영양부군수가 1월 2일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 경북도의 인사발령에 따라 영양부군수로 임명된 유수호 부군수는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영양군청에서 오도창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 유 부군수는 첫 일정으로 영양군의회를 방문해 김형민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인사를 나눈 후 관내 유관기관 단체 및 언론사를 방문하여 지역 현안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오후에는 부서장들과 함께 영양군 주요 사업 현황을 점검하였다. 
 
○ 경북 영덕 출신인 유수호 부군수는 지난 1984년 영덕군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정책기획관실, 대변인실, 인재양성과, 환경정책과 등을 거쳐 2016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 일자리민생본부 기업노사지원과장 등 경북도의 주요 직책에서 탁월한 업무능력을 발휘하고, 문화관광체육국 문화산업과장으로 근무하다 이번에 영양부군수로 부임했다
 
○ 유수호 영양부군수는 “민선 7기의 원년이 되는 2019년을 영양군에서 시작하게 돼서 기쁘며, 군정목표인 「변화의 시작, 행복영양!」처럼 오도창 군수께서 강조하는 군민중심 생활행정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군민과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다양한 역점 사업이 내실 있게 추진돼 행복영양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