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영양군 자원봉사대축제 개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8-12-05 17:31
□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길동)는 12월 5일 영양군문화체육센터에서 ‘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행복영양’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형민 영양군의회의장,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영양군 자원봉사대축제를 개최했다.
 
  ○ 이날 1부 행사에서는 1년간 자원봉사자의 활동이 담긴 영상 상영과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선 자원봉사자·단체에게 표창패 전달과 봉사시간 500시간 이상 인증된 우수 자원봉사자 김정옥(일월면)외 5명에게도 시상이 진행되었다.
 
  ○ 2부 식후행사로 초대가수 및 초청단체, 동아리 공연 등 문화공  연을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마련  되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축제의 재미를 더하고 지역에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신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 오도창 영양군수는 격려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봉사를 해 오신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지역에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 한편, 올해 영양군 자원봉사자는 지난해보다 5백 명이 많은 4천5백여 명이 등록되었으며, 총 30,807시간의 봉사활동 실적을 거두어 각 분야별 전문자원봉사단 운영을 통한 장수사진, 이미용 서비스, 제빵 및 도시락 배달 사업, 청소년 벽화봉사단, 행복마을 만들기(자장면 시키신 마을 포함)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