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18년 시책창조팀 발표대회 개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8-11-07 16:55
□ 영양군은 11월 7일(수) 군청 대회의실에서 1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책창조팀 발표대회를 개최하였다.
 
  ○ 시책창조팀은 2013년 공무원을 대상으로 시작하였으며 2015년에는 참여자격을 군민까지 확대하여 공무원과 군민의 자율적인 학습활동을 지원, 현장 중심의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 올해는 민관합동팀을 포함, 총 10개 팀이 구성되어 3~6월 4개월간 학습 활동을 하였다. 7월 학습결과를 보고서로 작성·제출하였으며 이번 대회에는 보고서에 대한 6명의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상위 6개 팀이 발표의 기회를 가졌다.
 
  ○ 영양군은 6명의 심사위원 모두를 공무원이 아닌 외부위원으로 위촉하여 평가에 공정성을 기했으며, 발표대회에는 직원들을 청중 투표단으로 참여하게 하여 직원들의 참여와 관심을 극대화했다.
 
  ○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 발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연초부터 달려온 시책창조팀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행복영양의 건설을 위해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한편 영양군은 시책창조팀을 통해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군정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였으며, 발굴된 시책은 공모사업 및 추진 중인 사업과 융합·활용하여 제안부터 시행까지 연계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