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지역 및 안동지역 소재 중소기업 판로지원
□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안동시는 9.29 ~ 10.1까지 안동탈춤공원 인근 음악분수대에서 경제 위기지역 중소기업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힘내라 중소氣UP! 2018 히트상품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ㅇ 이번 특별판매전은 안동시의 대표적인 축제인 “안동국제 탈춤 페스티벌(9.28~10.7)”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ㅇ 9월29일 오후 2시에는 권영세 안동시장님 및 안동시 관계자분들을 모시고 개막식 행사를 진행하며, 이어서 3시부터는 현장에서 가수 진성, 금잔디 등을 초대하여 TBC 라디오 특집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이번 행사는 위기지역 및 안동지역에 소재한 90여개 중소기업이 참여하여 다양한 생활용품 및 지역특산품 등을 판매한다. 안동지역 유명음식인 안동찜닭,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고성의 도라지 조청, 물없이 샤워 및 머리감기가 가능한 여행용물티슈, 군산의 고급수제한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울산의 10여개 청년창업기업들이 참여하여 칠보제품 및 인테리어소품, 캘리머그 접시 판매와 더불어 향수만들기 체험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즉석 복권 이벤트 및 무대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쇼핑과 동시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한다.
□ 조선·자동차·화학 등 구조조정에 따른 위기지역의 중소기업들이 참여하는 금번행사를 통해 위기지역 중소기업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지원할 예정이다.
문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지원실 김현석(010-4355-3507)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