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입암면 어르신 목욕봉사 사업」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8-09-20 08:42
□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완석, 김갑열)는 9월 19일(수) 오전 10시 입암면종합복지회관에서 관내 어르신 40명을 모시고 2018년 민관협력 지역특화사업 「추석맞이 입암면 어르신 목욕봉사 사업」을 진행했다.
 
  ○ 이번 사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  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배분사업” 지역특화사업비를 지원받아 실시하는 사업으로,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르신 목욕봉사 및 식사대접, 위문품 전달 등을 통해 훈훈한 정을 나눴다.
 
  ○ 특히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입암면행정복지센터, 입암면생활개선회와의 민관협력을 통해 주민 네트워크를 활성화 시키고 지역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노인 인구가 많은 지역의 실정이 잘 반영된 사업으로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 강완석 공공위원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애쓰신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입암면생활개선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주민의 욕구가 최대한 반영된 마을복지, 보다 밀접한 맞춤형복지를 제공해 지역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 한편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배분사업”으로 지원받은 긴급구호비 400만원에 대해 협의체가 발굴한 관내 대상 8명에게 이 달 중으로 현금 또는 현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