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예술감상교육 수강생 모집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으로 진행하는 2018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토요일 우리가족은 문화예술인-뮤지컬 이야기>을 9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7주간 과정으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초ㆍ중ㆍ고 청소년과 함께하는 가족단위 총 60명을 대상으로 뮤지컬을 주제로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예술 감상수업에 수준 높은 뮤지컬 공연관람 기회가 2회 제공되는 큰 혜택이 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 감상교육은 초·중·고 학생들에게 학교 밖 문예회관을 기반으로 하는 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운영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자발적 문화예술향유능력 및 감수성과 소통능력을 제고하고 건전한 토요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접수는 24일(금)까지이고 접수방법은 방문접수로 60명을 모집한다.
전당에 따르면 1기 오페라이야기에서 많은 분들이 어렵다고 느끼는 오페라를 이해하고 관람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했고, 2기 뮤지컬이야기에서는 세계 4대 뮤지컬 소개 및 무대 뒤 이야기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관계자의 특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Http://art.andong.go.kr)고시/공고란 또는 공연기획팀(054-840-3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