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사리]나무비즈 목걸이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온다.
이번 여름엔 어디로 떠날것인가? 얼마간 휴가를 즐길것인가?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이런것들도 고민거리이지만, 특히 여자들은 무엇을 입을 것인가?? 에 대한 고민도 엄청나게 한다.
바캉스 패션에 어딘가 모르게 허전해 보인다면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자!!
완벽 코디를 위하여 비용도 만만치 않게 들어가서 악세사리까지 신경을 쓸 경제적인 여유가 없다면... 그 까이꺼 저렴한 비용으로 만드는거다!!
엄청난 시간과 노력... 그리고 손재주가 필요할것이라고 미리부터 겁먹지 말자.
의외로 간단하다!!
해변가에 갈때 착용하면 괜찮을 듯한 나무비즈 목걸이를 한번 만들어보자.
※사용한 재료
1. 나무비즈(타원형 노란색 3개, 인디언풍 5개, 실타래모양 10mm 연두색 3개, 자주색 라운드 10mm 2개, 갈색 라운드 10mm 2개, 초록색 라운드 4mm 3개, 노란색 라운드 4mm 10개, 자주색 라운드 4mm 2개)
2. 왁스끈 검정색
3. 가죽줄용 마감장식
※만드는 방법
1. 검정색 왁스끈에 사진에 있는 순서대로 차례차례 해당하는 나무 비즈를 끼운다.(아래 그림처럼 매듭이 있는 부분에는 왁스끈으로 매듭을 만들어준다)
2. 비즈를 다 끼운 다음에는 양쪽에 왁스끈을 적당한 길이로 남기고 잘라둔다.
3. 양쪽 끝에 가죽줄용 마감장식을 달아둔다. 마감장식의 한쪽끝에는 스프링과 체인이 달려있고, 다른 한쪽에는 스프링과 고리가 달려있는데 각각 왁스끈 양쪽에 하나씩 달아주면 된다.
(그림처럼 마감장식의 양 끝부분에는 스프링처리가 되어있는데, 왁스끈을 끝까지 밀어넣고 맨 가장자리의 스프링을 니퍼로 꽉 눌러서 줄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준다)
**tip : 사용한 재료들을 각각 배열을 다르게 한다면 또 다른 느낌의 목걸이를 만들수 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악세사리를 만들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바캉스룩을 완성해본다면 더 즐겁고 신나는 휴가가 될것이다.
직접 내손으로 만든 단 하나뿐인 목걸이를 하고 좋은 사람과 시원한 곳으로 휴가 떠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상상을 하면서...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작품으로 만나요~ 기대해주세용 *^^*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