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영양군 신년인사회 및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8-01-10 08:49

○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계숙)는 1월 9일(화) 오전 11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권영택 영양군수, 김시홍 영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와 사회단체장, 여성 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여 무술년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나누는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 “새로운 영양의 완성”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1부 영양군 신년인사회, 2부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으로 나누어 진행되었고, 신년인사회는 국민의례, 신년인사, 축하 떡 절단식, 복(福)비행기 날리기, 축배 등의 순으로 진행되어, 2018년 한해의 시작을 축하하고 상호협력을 다짐하였다.

○ 2부 이ㆍ취임식에서는 지난 4년 동안 지역의 여성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제 16, 17대 이엄숙 회장이 이임하고 제 18대 최계숙 신임 회장이 취임하여 2년간 여성단체 회원들을 대표해 활동하게 된다.

○ 또한 이날 행사에서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의 우수학생 5명을 추천받아 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였고, 신임 최계숙 회장은 인재양성 및 지역 교육의 미래를 위해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 최계숙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새로운 열정으로 여성의 권익신장 및 영양군의 발전을 위해 역할을 다하는 영양군 여성단체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권영택 영양군수는“신임 최계숙 회장과 임원진들이 여성단체협의회 모든 회원들과 더불어 영양군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주실 것”을 당부하고, “올해 새로운 영양의 완성을 위해 활기찬 여성들의 참여와 단결을 바란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