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안동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7-11-28 08:57

「마음의 노래 열네번째 속삭임」이라는 부제로 12월 2일 오후 5시 소천 권태호 음악관에서 열린다.
  공연에 앞서 오후 3시30분 제5대 안동여성합창단 단장 취임식도 있을 예정이다.
  제5대 단장으로 취임하는 권부옥 단장은 안동병원 상임이사를 맡고 있으며 안동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해왔다.
  안동여성합창단은 2004년 3월18일에 창단되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 하고 있으며 전국 합창대회 참가해서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특히 제7,8회 경상북도 주관 “환경노래 부르기 대회”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창단 이후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로는 장학기금마련 공연, 사랑의 쌀 나누기, 독거노인 돕기, 소년소녀가장 돕기, 청소년 쉼터마련 기금조성 공연, 장애인시설 초청공연, 요양원 초청공연 , 찾아 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육사 탄신 100주년 기념행사”,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KBS가곡의 밤”, “독립 운동사 재조명 행사”, “안동예술제”, “안동장로 성가단 창단 10주년 기념공연” 등에 출연했으며 “평화통일 기원 대합창제”를 주관하는 등 지역사회에 공적 역할도 잘 감당하고 있다.
  안동여성합창단 슬로건은 “건강한 삶, 행복한 가정, 세상을 아름답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연습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이며 (용상동 무봉리 순대국밥 3층) 합창을 하고 싶어 하는 만20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환영합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