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욱씨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의 영광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7-10-24 08:58

○ 권재욱씨는 23일 「2017년 경북도민의 날」을 맞아 경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자랑스러운 도민상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매년 경상북도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경상북도민상은 도 전체를 대상으로 본상 23명과 특별상 대상자를 선발하여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전달된다.

○ 수상자는 2001년 4월부터 2010년까지 영양군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면서 항상 농민의 입장에서 귀농자 지원 조례 발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영양사랑상품권 발행 조례 발의, 인접지역에 동서 6축 고속도로 IC설치 건의문을 중앙부처에 직접 제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었다.

○ 또한, 올해로 5회째 맞이한 도곡리 마을 숲 축제가 경북 마을 이야기 박람회 최우수상 수상에 기여하였고, 2017년 농촌축제로 지정되도록 노력하여 마을을 널히 홍보하여 농가소득을 증대시킨 공로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금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 권재욱 수상자는 “군민과 일월면민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영양군은 ‘경상북도민의 날’ 및 ‘도민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50여명의 주민이 이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