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경북북부권합창제 개최
person 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
schedule 송고 : 2016-11-08 16:30
11월 19일 오후2시, 영양군문화체육센터에서 막올라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컬처라인)은『경북북부의 하모니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1월 19일 오후 2시 영양군문화체육센터에서 2016 경북북부권합창제를 개최한다.
경상북도와 경북 북부권 10개 시?군(안동, 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이 공동 주최하고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가 주관하는 경북북부권합창제는 매년 지역을 순회하여 개최하는 사업으로 의성, 청송에 이어 올해로 3회째 개최하며, 지역주민의 문화향유권을 확대하고 문화예술단체 상호간의 교류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문화예술 소통의 교두보가 될 이번 합창제는 경북 북부권역 10개 시?군의 각 대표단(10개팀, 300여명)이 참가해 열띤 무대를 선보이며, 안동MBC어린이합창단과 남성중창단 컨템포디보,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어느 해 보다 더욱 풍성한 예술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태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 이사장은 “늦가을의 어느 날, 음악인들의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될 합창제를 통해 경북 북부권이 문화예술로 하나가 되고 아울러 상생발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자들이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