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안동 시의회 우호교류' 확대 안동 농특산물 직판행사 개최
person 안동시 유통특작과
schedule 송고 : 2016-11-02 17:30
안동시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광명시 농협중앙회 광명시지부에서 열리는 ‘광명↔안동 시의회 우호교류’ 안동 농특산물 직판행사에 안동지역 농산물 생산농가 및 업체 6개소가 참여한 가운데 홍보행사를 통해 안동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판로를 모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안동지역 6개 농협연합사업단에서는 잡곡류, 사과, 생강 등, 안동봉화축협에서 안동한우, 안동착한농장에서 벌꿀, 프로폴리스, 名人안동소주에서 안동소주, 녹색드림식품에서 장류, 누룽지 등, ㈜안동간고등어에서 간고등어로 홍보, 판촉행사에 참여한다.
이번에 행사는 2011년 안동시의회와 광명시의회가 자매결연하면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안동시의회 의원 전원이 안동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며, 우수한 안동 농?특산물의 시식을 통해 홍보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도 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양 시의 우호교류 행사를 통해 광명시가 안동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처가 되고, 광명시민은 우수한 안동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매년 지속적으로 추진해 양 시의 우호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고 안동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기여해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의 소득증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