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강남어린이도서관 ‘영화상영의 날’ 운영
person 안동시립도서관
schedule 송고 : 2016-06-16 17:28
안동강남어린이도서관에서는 도서관을 찾는 이용객들의 즐겁고 유익한 주말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강당에서 무료 영화 상영을 하고 있다.
지난 6월 4일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을 시작으로 6월 11일에는 ‘책 도둑’을 상영했으며 6월 18일에는 ‘골디락스와 세 마리 곰’을 상영할 예정이다. ‘골디락스와 세 마리 곰’은 세 명의 평범한 곰돌이 가족과 인기스타 골디락스가 만나서 한 가족으로 함께 생활하면서 겪는 다양한 일들을 재미나고 흥미롭게 담아내었고, 이를 통해 가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성인 각 대상별로 다양하게 영화를 상영하고 있으며 홀수 달에는 사서가 권하는 영화를, 짝수 달에는 주제가 있는 테마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매주 상영하는 영화에 대한 정보는 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강남어린이도서관 관계자 “도서관 속 작은 영화관 운영은 책과 더불어 영화를 통해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정서함양 및 건전한 인성계발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시민들이 쉽게 영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하여,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미래 지향적 도서 행정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