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 안동문화관광단지로 나들이 오세요

person 경상북도관광공사 유교랜드사업팀
schedule 송고 : 2016-04-28 14:00
‘유교랜드 입장료 할인, 온뜨레피움 허브향 가득’
다가오는 ‘봄 여행주간’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안동문화관광단지로 오세요!

 안동문화관광단지의 중심 유교랜드!

유교문화를 스토리텔링화한 테마파크형 체험 전시관인 유교랜드는 ‘신나게 놀다보니 인성교육이 저절로’로 라는 주제로 16세기 안동으로 가는 타임터널과 6개의 체험전시관을 돌며 유교문화를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의 체험 학습의장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곳이다. 
 
유교랜드에서는 이번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내방 고객 모두에게 2,000원의 입장료 할인행사와 주말이벤트로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 연필깎이, 보온병, 셀카봉 등 기념품도 나누어 준다.


 
특히 5일 어린이날에는 투호던지기, 페이스페인팅, 보드게임 등 아이들과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8일 어버이날에는 3대가 함께 내방하는 가족에게는 무료사진촬영 및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유교랜드 원형무대에서는 탈 상설공연과 함께 세계탈 전시장도 준비 중에 있다.
 
유교랜드와 더불어 패키지 요금을 통해 관람 할 수 있는 허브향 가득한 온뜨레피움도 있다.
 
열대온실을 갖춘 온뜨레피움은 허브가든, 파머스랜드를 갖추고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열대온실은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비롯해 온대성 기후의 상록활엽수, 열대림에 사는 관엽식물, 지중해성 허브식물 등 260여종 1만4천여 본의 사막, 열대, 온대, 지중해성 식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파머스랜드는 다양한 식용작물들을 재배하고 있어 어린이들이 식물의 생장과정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안동문화관광단지는 경상북도관광공사가 안동시 성곡동 일원에 유교문화를 테마로 만들어 나가고 있는 관광단지로  대중골프장인 휴그린골프클럽과 가족호텔 2곳, 전망대, 음악관 등이 영업 중에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이번 봄 여행주간에는 가족과 함께 초록으로 물든 경상북도로 오셔서 경북관광을 즐기시길 바란다.” 더불어“안동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안동문화관광단지로 오셔서 숙박도 해결하시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유교랜드(www.confucianland.com 054-820-8800)
  온뜨레피움(www.ontrepieum.co.kr 054-822-1868)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