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학교폭력대책 지역협의회 회의 개최

person 안동시 평생교육새마을과
schedule 송고 : 2016-04-20 16:53

  안동시는 4월 20일(수) 오후 3시, 소회의실에서 안동교육지원청, 안동경찰서, 학교, 시민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상반기 안동시 학교폭력대책 지역협의회를 개최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학교폭력 근절과 대책 방안을 통해 학교주변 학생위험 제로 환경조성을 위한 각 기관별 추진 중인 대책과 지원방안, 사이버폭력 및 신학기 학교폭력 집중관리를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안동시는 “학교주변 학생위험 제로 환경조성”을 위해 지난 3월 8일 경안여고?경안중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에 대한 홍보와 함께 아침밥 대용인 주먹밥을 나눠주며 아침밥 챙겨먹기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3월 2일부터 3월 25일까지 1개월간 민?관?경 합동으로 학교주변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를 위한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청소년 우범지역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보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동시에서는 앞으로도 학교폭력과 청소년탈선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과 민간단체 등과 청소년 보호를 위한 계도활동 전개, 청소년 건전육성을 위한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시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부모 교육 등을 실시해 학교폭력 근절과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에 적극 대처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육"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