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행복안동 평생학습.복지어울림마당 개최

person 안동시 주민생활지원과
schedule 송고 : 2016-04-14 17:31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탈춤공원 일원에서 평생학습과 주민복지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6 행복안동 평생학습.복지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안동에서 꿈꾸는 인생사계 - 응답하라 열린 안동”이라는 주제로 평생학습 축제와 주민서비스 박람회를 통합 개최해 더욱 다채롭고 재미있는 축제로 구성했으며, 인생 100세 시대에 생애주기별로 평생학습 및 주민복지서비스에 대한 정보 교류와 홍보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안동MBC어린이합창단” 및 “한기웅, 천단비”의 축하공연, 장애인 생산품 전시?판매와 학습카페 운영, 행복안동 걷기대회, 평생학습 놀이터 및 복지영화 “귀향” 상영 등 다양한 무대행사와 100여 가지의 체험프로그램이 체험관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4월 16일 오전 10시부터 홍보, 전시, 체험프로그램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에 개막식을 열어 복지유공자 표창 및 안동평생학습상 표창 등을 실시한 후 무대공연 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또한, 2010년 이후 발간한 책을 기증하거나 줄넘기, 제기차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미션을 완수하면 체험쿠폰을 나눠준다.

  특히, 어린이를 위한 대형 에어바운스와 워터볼, 동물체험 놀이터를 운영하고 어르신을 위한 성인문해백일장 등을 열어 유아에서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운영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4월 16일에서 17일까지 개최되는 2016 행복안동 평생학습.복지어울림마당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