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가족합창프로그램”단원 모집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16-04-01 16:30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김태우)은 지역 어린이들과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합창단 프로그램’ 사업을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사업 공모에 선정돼 진행하며 바쁜 일상으로 가족들과의 대화의 시간 부족 및 공감대 형성이 어려운 점을 합창으로 해결하고자 같이 노래하고 놀며 가족애를 느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유아 및 초등생들은 아빠와의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아빠와 가족들과 같이 노래로 채워주고자 기획됐다.

  가족구성원 모두가 음악을 통해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문화 소외계층 참여 확대를 통한 문화예술 인구의 저변확대와 함께 문화혜택 추진을 목표로 진행한다.

  다양한 노래와 율동 그리고 음악극을 통한 이번 사업은 1년간 연습 후 정기 발표회 등을 통해 가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과 유교 사상에 부합하는 가족애를 느끼게 할 이번 사업의 단원 신청에 관한 세부 일정은 전화 054)840-3600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andongart.g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음악을 사랑하시고 토요일 가족과 함께 즐기실 분은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