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경북북부권합창제

person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
schedule 송고 : 2015-11-05 17:15
경북북부의 하모니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자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컬처라인(http://www.cultureline.kr)』은『경북북부의 하모니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1월 7일 오후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5 경북북부권합창제를 개최한다. 
 
경상북도와 청송군을 비롯한 경북북부권역 10개 시?군이 공동 주최하고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합창제는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지역문화예술의 가치와 문화예술단체의 실력향상에 기여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특히 이번 합창제는 안동, 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지역의 각 합창단이 참가하여 고전음악에서 현대음악 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멋진 화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안동대학교합창단과 대중가수 조정현, 전유나의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지난해 보다 더욱 풍성한 예술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문화예술 소통의 교두보가 될 경북북부권합창제는 매년 지역을 순회 개최하여 음악인들의 우정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가을의 어느 날, 진한 여운을 남기는 아름다운 합창제를 통해 경북북부권이 문화예술로 하나가 되고 아울러 상생발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