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더위를 날려줄 클래식 음악의 물결!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15-08-12 09:56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품격 높은 클래식 음악으로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멋진 공연을 14일(금) 저녁 7시30분에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동유럽의 감성을 담은 최고의 금관 앙상블 내한공연으로 “프라하브라스앙상블”을 선보인다. 이 단체는 프라하 국립오케스트라와 체코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소속 단원들로 구성돼 있다. 체코 민속음악과 전통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음악, 재즈, 팝 같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깊은 울림으로 표현하는 단체로 정평이 나 있다. 2012년 내한공연 시 부산, 대전, 경기도의 관객들과 만난 이후 3년 만에 내한해 "프라하의 연인"을 테마로 드보르자크 '유머레스크', 비제 '카르멘 모음곡'등을 연주한다.

  체코 프라하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여행지인 그곳의 다섯 명의 멋쟁이 신사들이 내한해 마치 체코에 온 듯한 상상을 불러일으킬만한 여름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초청된 단체로 이번 여름 프라하 도시 자체에서 느껴지는 낭만과 아름다움이 더해져 오랫동안 잊지 못할 행복한 여름밤을 선사 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2만원이지만 2015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료 티켓 소지자에 한하여 50%할인해 만원에 티켓을 판매한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앞으로 공연 릴레이 할인과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 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으며 자세한 문의는 840-3600 이나 홈페이지 http://www.andongart.go.kr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