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성교회 의료선교회, 안동성소병원 합동 봉사활동 실시
person 영양군
schedule 송고 : 2015-07-30 16:11
서울 명성교회(김삼환 목사) 의료선교회와 안동성소병원이 합동으로 오는 7월 3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청기면 정족2리에 위치한 일월초등학교 청기분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기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10개 진료 분야의 의료봉사 및 장수사진·이미용 봉사, 세무 및 법률상담 등 총 12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의료봉사 분야 진료과목은 내과, 외과, 피부과(검버섯제거), 안과(시력측정 및 돋보기 증정), 영상과, 흉부 X-ray촬영, 통증과(무릎 및 관절통), 치과, 한방, 치과이며, 의료봉사 외에도 이·미용 봉사 및 세무·법률상담도 병행할 예정이다.
또한, 원거리에 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버스 두 대를 이용하여 봉사활동 현장까지 모실 예정이며, 이른 아침 봉사활동 현장을 찾아 기다리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청기면장(김덕종)은 어르신들이 건강이 좋지 않아도 병원에 가기가 쉽지 않은데 명성교회 의료선교회와 안동성소병원의 의료봉사 덕분에 주민들이 훌륭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장수 사진촬영 및 이·미용, 법률상담 봉사 등으로 지역 주민들께 도움을 주시는 데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의료봉사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고 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