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재)세계유교문화재단 이사회 정기총회 열려

person (재)세계유교문화재단
schedule 송고 : 2015-02-25 09:27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사장 한동수)이  2월 24일 2015년도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오늘 이사회에서는 2014년도 사업 결과 및 결산,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 등이 안건으로 상정 되어 의결 되었다.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의 이사회는 고윤환 문경시장, 박노욱 봉화군수, 이정백 상주시장, 권영세 안동시장, 권영택 영양군수, 장욱현 영주시장, 이현준 예천군수, 김주수 의성군수, 한동수 청송군수, 안동MBC 김상철 사장이 당연직 이사로 이사회를 구성하고 있으며. 한동수 청송군수가 이사장을 맡고 있다.


 
 (재)세계유교문화재단 한동수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2년 세계유교문화재단이 출범하여 그동안 성공적 축제로 자리잡았으며 2015년 성공적인 세계유교문화축전이 개최될 수 있도록 긍지를 모으고, 거시적으로 안동MBC와 우리지역이 연계하여 공동 발전이 될 수 있는 부분을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2010년부터 경북 북부지역 유교문화권에서 열리고 있는「세계유교문화축전」은 “사람을 받들고, 세상을 사랑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경북 북부지역 9개 시ㆍ군(안동시, 영주시, 상주시, 문경시, 의성군, 청송군, 영양군, 예천군, 봉화군)과 안동MBC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