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신덕순 신안상사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가입

person 의성군 주민생활지원과
schedule 송고 : 2014-11-12 11:32
의성3호(경북23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가입, 5년간 1억원 기부약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에서 1억원이상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의 “의성군 3호 회원”으로 경북북부지역 최다 고액기부자가 탄생 되었다.
 
2014년 11월 12일(수), 의성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김주수 의성군수, 신덕순 신안상사 대표,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가입식’을 갖고, “의성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고 싶다.”면서 1억원 기부약정서에 서명, 5년간 매년 2,000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키로 했다.
 
의성군 단밀면 단밀논공단지 내 쌀가공기계설비업체 ‘신안상사’를 운영하는 신덕순(52) 대표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 ‘경북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23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또한, 수년째 안사면 명예면장으로 활동해 온 신덕순 대표는 지난 2011년 9월,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8회 자랑스런 의성군민상(애향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신덕순 신안상사 대표는 “주변 지인들로부터 아너 소사사이어티 가입을 권유받고, 오랜 고민 끝에 ‘행복은 내가 가진 것들을 기꺼이 사랑과 나눔으로 베풀 때 찾아오는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다. 본인의 가입이 개인적인 명예로움에 그치지 않고, 음지에서 소외된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낮은 자리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배려하고, 더불어 잘 사는 따뜻한 의성을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는 등 늘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성"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