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수 군민 소통 행보 나서
person 의성군 총무과
schedule 송고 : 2014-10-30 09:30
120여개 단체 대표자들과 대화의 장 가져, 군민 화합과 소통의 계기 마련
김주수 의성군수가 군민과의 소통을 위한 행보에 나섰다. 김 군수는 지난 23일,28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의성군발전협의회 등 7개 단체, 의성군새마을회 등 10개 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29일 장애인종합복지관군분관 외 등 7개 단체 대표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김 군수의 군정 현황 설명, 이대권 기획실장의 의성군중장기종합발전계획 보고와 군정발전을 위한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 군수는 간담회를 통해 제안된 군정발전에 대한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각종 아이디어를 발굴해 군정추진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흐트러진 민심을 다시 한번 추스르고 군민 화합과 소통의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날 김 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정발전을 위한 아낌 없는 충언을 당부드리며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이지만 군민과 전 공직자가 하나가 되어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 군수는 11월 12일까지 의성군내 120여개 단체 대표들과 11회에 걸쳐 대화의 시간을 가져 제안된 의견에 대한 심도있는 검토를 거쳐 군정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