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나리음악축제

person 안동시 문화예술과
schedule 송고 : 2014-10-13 09:49

  소천권태호음악관(관장 이필근)은 10월 11일(토) 오후 2시‘청춘 음악회’를 시작으로 11월 1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소천권태호음악관 다목적 강당에서 2014 나리음악축제 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목적으로 기획돼 클래식음악과 피아노 독주회, 색소폰 앙상블, 대중음악을 선보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본 행사를 주최.주관하는 소천권태호음악관 이필근 관장은 “2014 나리음악축제는 음악관 개관 후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시민들과 널리 소통하여 음악을 배우고 즐기고자 하는 시민들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천권태호음악관을 비롯한 안동문화관광단지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목적으로 기획된 행사인 만큼 정기적인 행사로 이어갈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석 무료공연으로 이뤄진다. 티켓은 공연 당일 선착순 배부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천권태호음악관(☎821-7779)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