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지적공사 대구경북본부 2007년도 윤리경영 Work-Shop 실시
person
schedule 송고 : 2007-06-15 09:34
공사의 기업윤리 의식을 확립 및 공사 생산성 향상에 기여
대한지적공사 대구경북본부(본부장 임재준)에서는 6월15일 안동시 도산면 소재 한국국학진흥원에서 임직원 약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윤리경영 워크샾을 개최한다.
이번 Work-Shop에서는 직원 윤리경영 심화교육을 통하여 공사의 기업윤리 의식을 확립하고, 전사적인 윤리실천 역량을 확보함으로써 청렴도 제고 및 투명ㆍ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공사 생산성 향상에 기여함에 목적을 두고 있다.
교육일정을 살펴보면, 이서행 한국학중앙연구원 교수의 ‘청백리의 삶과 철학’ 및 성낙관 전 대한지적공사 감사의 ‘직장윤리에 대한 마음가짐과 자세’ , 문광석 안동소방서 예방홍보담당의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특강이 있다.
또한 유교문화박물관 관람 및 시청각 교육을 통하여 선비의 몸과 마음, 퇴계선생의 생활철학, 선비와 생활예절, 안동의 선비정신과 문화등을 통해 예의바른 공직자 마인드를 함양 하며, 각지사별 윤리경영 실천 우수 사례발표 및 임.직원행동강령 실천 선서 순으로 이어질 것이다.
고객중심의 디지털 지적정보 서비스기업인 대한지적공사는 신속하고 친절하며, 최첨단 지적측량장비를 통한 정확한 지적측량 서비스 제공으로 국토의 효율적인 이용과 국민의 재산권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