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에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선율, 재즈보컬 하이진의 세 번째 발걸음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14-04-10 10:12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하영일)은 다가오는 4월 10일(목)오후 7시 30백조홀에서 클래식을 사랑하는 재즈보컬 하이진이 새 봄을 맞이하여 준비한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개관이후 매달 1회씩 상설공연으로 진행하던 국악, 인디음악, 재즈, 클래식을 2014년에는 공연 횟수를 줄이고 내용을 수준 높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게 준비했다.
이번공연에서는 하이진의 새 앨범발매를 맞아 대중들이 사랑하는 주옥같은 클래식 명곡들과 하이진이 특별히 아끼는 클래식 넘버들이 재즈의 화법으로 공연되고, 박자와 리듬이 바뀌거나 조성이 변하는 등의 시도는 물론, 기악곡 역시 하이진의 생각을 담은 새로운 가사를 입고 등장한다.
또한,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매 시즌마나 인연을 맺고 있는 하이진은 지금까지 무대에 서 있는 자신을 바라봐주던 관객의 눈빛을 모두 기억한다며 여전히 설레고 긴장된다고 말한다.
따뜻한 가사와 깊이 있고 감미로운 선율, 그리고 그녀만의 색깔로 가득찬 무대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1만원 이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art.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