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이 안동에 온다!! EBS 어린이 뮤지컬 모여라 딩동댕 공개방송 개최
person 안동시 전통산업과
schedule 송고 : 2014-02-27 09:47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김준한)은 오는 3월12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EBS 모여라 딩동댕 무료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14:30, 16:30, 17:00 총3회에 걸쳐 진행되며, 4세~9세 어린이를 둔 개인 및 단체로서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2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EBS 모여라 딩동댕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여야 하며, 3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모여라 딩동댕은 번개맨, 마리오와 콩콩조이, 뚝딱이 등이 등장해 신나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국내 유일의 ‘찾아가는 어린이 공개방송’이다. 2000년 9월에 첫 방송을 시작해 약 700회의 공개방송을 진행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유아·어린이를 위한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공개방송을 원하는 시민들의 유치요청이 있었으나 성사되지 못하다가, 신도청시대 원년을 맞이하여 문화콘텐츠를 접하기 힘든 경북북부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부여하고자 안동시와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안동시 관계자는 “모여라 딩동댕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으로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관람함으로써 가족사랑은 물론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과 희망을 키워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