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알간 산수유 익어가는 마을길을 걷다
11월 2일(토) 오후 12시 산수유복합센터에서 출발
라디오 생방송을 들으면서 경북북부지역의 아름다운 길을 걷는 라디엔티어링!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건강도 챙기는 라디엔티어링의 2013년 마지막 일정이 빨간 산수유 열매가 익어가는 의성 산수유마을길에서 펼쳐진다.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사장 김상철)은 11월 2일(토)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라디엔티어링-의성군 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3 라디엔티어링 의성군편은 의성 산수유마을길 산수유복합센터에서 출발하여 산수유꽃길, 산수유간이쉼터, 산수유마을, 비밀의 장소를 거쳐 산수유간이쉼터로 돌아오는 약 4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이번 라디엔티어링은 ‘암호를 말하시오’, ‘산수유백일장’, ‘비밀의 장소를 찾아라’, ‘디카폰카콘테스트’ 등 여러 가지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비밀의 장소를 찾아라’는 라디오에서 들려주는 힌트를 듣고 비밀의 장소를 찾는 미션으로, 비밀의 장소를 찾으면 미션을 완수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산수유마을의 전경을 한 눈에 보는 특혜를 누릴 수 있다.
라디엔티어링의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세계유교문화재단 홈페이지(www.worldcf.c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접수하면 된다. 라디오는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라디엔티어링은 올해 5월 예천 회룡포길을 시작으로 문경, 영양, 안동, 봉화, 청송, 영주, 상주 8개 시?군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번 의성 라디엔티어링을 끝으로 2013 라디엔티어링의 모든 일정이 종료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