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창업동아리, 아트 브릿지 첫 공연 “시월愛”

person 안동대학교
schedule 송고 : 2013-10-24 09:23

안동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단장 김현기)의 창업동아리 ‘아트 브릿지’가 첫 공연 기획 작품인 “시월愛”를 오는 10월 27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의 취지는 지역문화예술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문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 다채로운 스타일의 어쿠스틱 음악공연으로 준비하였다.
 
공연문화사업 안동대 창업동아리 ‘아트 브릿지’는 사업전략, 공연, 마케팅, 벤처 캐피탈 등 사업 분야별 전문가가 창업 멘토링을 실시하여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안동대 LINC 사업단은 창업동아리 및 창업닥터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아트 브릿지’외 업종별 다양한 창업동아리를 육성하고 있으며 창업 동아리에게 사업전략부터 사업 실무 및 재무 컨설팅 등 사업 전 영역에서 다각도 창업 멘토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창업동아리의 첫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안동대 LINC 사업단은 지역 특성을 살린 문화 공연 기획을 통하여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문화에 ICT 기술을 도입한 창조적 신개념 문화 엔터테인먼트 모델 개발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안동대 LINC 사업단과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1인창조기업의 후원으로 준비되었다. 깊어가는 가을, 감성 어쿠스틱 공연 ‘시월愛’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in.artbridge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