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보다 날카롭고 뮤지컬보다 강렬하다!! 연극 “모범생들”

person 문경시 문화예술회관
schedule 송고 : 2013-10-02 10:07

문경문화예술회관(관장 최송환)에서는 10월12일 오후3시, 8시 1일2회에 걸쳐 연극“모범생들”을 공연한다.

문희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미니멀 한 무대, 감각적인 조명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향,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절제 된 군무가 펼쳐지는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통하여 연극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탄탄한 대본, 연극적 상상력, 사회적 메시지, 배우들의 열연은 관객의 집중력을 한 순간도 늦출 수 없게 만들며, 당신이 모르는 상위 3%의 진실을 연극보다 날카롭게, 뮤지컬보다 강력하게 펼쳐간다.

모범생들은 학력고사 마지막 세대의 한 외고를 배경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엘리트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치열하고 삭막한 경쟁 속에서 다른 이들보다 일찍 사회 상위 계층을 차지하는 것이 성공하는 길이라고 인식한 모범생들, 진정 무엇을 위해 공부하는 지를 잊은 채 컨닝을 모의 하고, 서로의 욕망 충돌에 의해 발각되지만, 한 친구를 희생양 삼아 누구도 처벌받지 않고 사회적 엘리트로 성장하는, 당신의 마음을 뒤흔들 나쁜 엘리트들의 백색느와르를 그려낸다.

본 공연은 문경시와 문화관광부가 주최하며, 문경문화예술회관과 한국문화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복권기금을 지원받았다. 13세이상 관람가이며, 공연시간은 110분이다.
예매는 10월 5일부터 문희아트홀에서 하며, 입장료는 6,000원이다.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공연을 유치하여 시민들의 문화행복 지수를 높여 가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며, 연극 “모범생들” 많은 관람을 바라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