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축협 TMR공장 준공식 및 창립30주년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

person 문경시 유통축산과
schedule 송고 : 2013-10-01 10:13

 고윤환 문경시장, 탁대학 문경시의회 의장, 이시하,고우현,이경림도의원, 이응천 문경시의회 부의장 외 의원 7명, 남성우 농협중앙회 축산경제대표이사, 관내·외 유관기관 단체장, 농축산관련 단체장, 문경축협 조합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축협에서는 2013.9.30.(월)10:30 산양면 봉정리 645 문경축산농협 TMR사료사업소에서 준공식 및 창립30주년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가 열렸다.
 
 1부 행사로 산동농협풍물패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축산운동으로 불고기 일천만원 상당을 각읍면동 이장자치회로 전달하고 TMR공장 준공식이 있기까지 많은 관심과 수고를 아끼지 않은 고윤환 문경시장님, 탁대학 의장님을 비록하여 관계공무원 및 건축업자에 대한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이 있었다.


 
 2부 행사로 창립30주년 기념행사로 TMR사료 오래들고 있기, 노래자랑, 각설이 타령, 경품추첨 등 조합원 한마음 큰잔치가 열렸다.
 
 송명선 조합장은 축산농가의 숙원사업인 TMR사료공장이 준공하게 너무도 기쁘게 생각하며 양질로 저렴하게 공급해야 하는데 책임이 무겁다며 소감을 밝히고 오늘 준공식을 갖기까지 어려운 축산농가를 위하여 흔괘히 지원하신 시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값싸고 질 좋은 사료를 생산하여 고급육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TMR 준공으로 부존사료 자원을 원료로 양질의 사료를 제조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 및 브랜드 농가에 공급함으로써 쇠고기 품질향상과 생산비 절감을 통한 한우 산업의 경쟁력 확보에 기여 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