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부르는 이미지메이킹』 이란 주제로 새문경아카데미 6월 강좌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6월 19일 오후 3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시민, 유관기관단체 임직원 및 공무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새문경아카데미 6월 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새문경아카데미 강좌는 김경호 KIMC 김경호이미지메이킹센터 대표가 초청 된다.
강의는 ‘행복을 부르는 이미지메이킹’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김경호강사는 명지대학교 대학원에서 교육학을 전공하신 교육학 박사님으로 KIMC 김경호 이미지메이킹센터 대표이시며 이화여대 평생교육원(이미지컨설턴드 자격과정) 주임교수, 원광디지털대학교 얼굴경영학과(이미지 메이킹) 교수, 교육법인 한국이미지경영교육협회 이사장등 여러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시며, 1986년 한국최초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1만여 기업체, 공무원, 각종단체, 대학교 등 강의로 200만명 이상 수강하였으며, 2000년도 명강사부문 한국산업교육대상 수상, 2007년도 교육인적자원부 주관 대한민국 명강사 선정, 2010년도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최고 명강사 10인 선정, 2011년도 대한민국 대표강사 33인으로 선정 된바 있다.
강의에 앞서 문경여중 방송댄스반의 댄스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는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원순)에서 맡아서 진행할 계획이다.
새문경아카데미 강좌는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명사들을 초청해 삶의 지혜를 배우는 시간으로 매월 한차례씩 열리며 다음강좌는 7월 17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