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지방계약 학술대회 및 제도설명회 유치
person 문경시 회계과
schedule 송고 : 2013-06-17 09:42
이달 20일부터 1박 2일간 전국 지자체?교육청.공기업 공무원 등 800여명 참석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이달 20일부터 21일까지(1박 2일)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안전행정부와 문경시 주관으로 『2013 지방계약 학술대회 및 제도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지방계약제도의 발전방안 모색과 정보공유를 위해 개최하는 이번행사에는 전국 지자체?교육청?지방공기업 계약담당공무원과 한국지방계약학회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방계약제도 주제발표 및 토론, 지방계약 예규 개정내용 설명, 계약사례발표 등으로 진행되며 특히 교육시간 중에 문경새재 아리랑 공연을 실시하여 국립 아리랑 박물관 유치를 위한 공감대 형성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지역특산품 홍보 전시장을 마련하고 오미자 시음과 문경관광 홍보 영상물을 방영하여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천혜의 고장인 문경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십분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 유치로 숙박.음식업소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대회기간중 참석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관련업소 사전점검과 친절교육은 물론 교통편의를 제공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