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LINC사업단, 2013년 하계 현장실습을 위한 사전교육 개최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정형진) LINC사업단(단장 김현기)은 지난 6월 5일(수) 오후 3시 안동대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2013년 하계 현장실습을 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안동대학교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센터장 임언택)에서는 지난 5월에 가족회사와 참여학과 3~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실습 신청을 받은 결과 113개 기업 및 단체와 308명의 학생이 하계현장실습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이들 학생들은 하계방학 기간 동안(6.24~8.19) 현장실습을 통하여 기업현장에 첫 발을 내딛게 되며, 나아가 취업까지 연결되도록 LINC사업단에서 산학실습멘토링 사업을 강화하고, 2차년도 핵심사업인 가족회사지원의 All-Set 기업지원과도 연결시켜 나갈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안동대학교 LINC사업단 임언택 현장실습지원센터장, 이종기 산학협력중점교수, 김현철 DPC정보 대표 및 하계현장실습 참여학생 3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현장실습 수행 시에 필요한 주제발표 및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특히, ▲현장실습을 통한 실제적인 취업연계전략 ▲직장인의 매너와 예절 ▲LINC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메뉴를 통한 현장실습 행정처리 등 심도 있는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현장실습 사전교육이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현장실습지원센터 임언택 센터장은 “하계 현장실습을 통해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기업현장 실무에 잘 적용해보며, 안동대학교 학생으로서의 자긍심과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며, 유익한 실습을 하기 바란다.”고 말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