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출산장려홍보대사 간담회 개최

person 문경시
schedule 송고 : 2013-04-29 09:32

문경시보건소(소장 안길수)는 출산장려운동에 동참할 출산장려홍보대사와 함께 출산율 향상을 위한 실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출산장려홍보대사간담회를 4월 25일 저녁 6시 30분 문경시보건소 회의실에서 개최 했다.
 
이 날 간담회는 2012년 저출산극복을 위해 다자녀가정의 긍지를 심어 주고 다자녀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출산을 권장하고 정부지원정책 홍보 및 각종 출산장려행사에 협력하는 출산장려홍보대사로 위촉된 분들이며 출산장려사업의 민관 협력 방안, 출산장려홍보대사의 효과적인 역할 추진방안, 다자녀 가정지원방안 토의로 진행 되었다.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된 “저출산 고령화는 더 이상 어느 한개인이나 지자체의 노력만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라며 간담회에 참석한 출산장려홍보대사들은 각자의 맡은 분야에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할뿐만 아니라 문경시 출산장려에 도움이 되는 모든일에 적극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의견을 모았다. 
 
출산장려홍보대사 중 “많은 사람들이 문경시의 다양한 출산지원과 출산정책이 다른 지역보다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이다”라고 말했으며 안길수 보건소장은 “출산은 가족의 기쁨이며 우리 모두의 희망”임을 강조하고 저출산 극복에 강한 의지를 보여 주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