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한국전기안전공사 간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3-04-08 09:22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북부지사(지사장 김용욱)가 지난 5일 환경보전 및 전기 지킴이 활동과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지급 등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청결하고 안전한 행복 안동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동시와 한국전기안전공사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낙동강 둔치나 탈춤공원 등에 대한 청결활동과 함께 전기시설안전점검을 통해 재해를 사전에 예방해 시민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쉼터를  만들기로 했다.


 
안동시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도 전기안전 사용을 위한 점검과 함께 시민들에게 전기사용 등을 위한 홍보 활동을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는 연말연시 불우이웃에 대한 연탄지원과 함께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노후 전기시설 교체, 전기에 대한 고충 처리, 지역 학생들에게 주기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공기관상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으로 전기안전 홍보활동과 전기안전 문화확산, 공기관의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 등을 통해 공기관 이미지 제고와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공기관으로서의 면모쇄신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경제"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