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새마을회 제14대 김시동 회장 취임

person 의성군
schedule 송고 : 2013-03-25 09:44
화환 대신 보내온 쌀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사)의성군새마을회는 3월 22일(금) 오후 2시 의성군민회관에서 제13대 14대 의성군새마을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복규 의성군수와 우종우 의성군의회 의장, 박진우 경상북도새마을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새마을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이임하는 제13대 김수현 회장을 격려하고 앞으로 의성군새마을회를 이끌어갈 제14대 김시동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였다.

신임 김시동 회장은 금성면 청로리에서 농산물 유통회사인 금강유통영농조합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의성군장학회 심의위원, 의성마늘명품화사업단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임 김수현 회장(좌), 신임 김시동 회장(우)>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의성군새마을운동을 훌륭하게 이끌어온 전임회장과 새마을가족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국민행복 희망의 새 시대를 구현하여 제2의 한강의 기적을 이룩하는데 국민운동인 새마을운동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2010년 취임하여 3년 동안 녹색새마을운동,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나누기운동, 군민 의식개혁을 위한 스마트코리아 운동을 꾸준히 전개해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이임하는 제13대 김수현 회장은 이임사에서 신임 김시동 회장을 중심으로 활기찬 전진이 이루어지도록 힘과 슬기를 모아 의성군새마을을 가꾸고 지켜 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새마을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화환을 대신해 보내온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증자 명의로 전달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성"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