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 개최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정형진) 행정경영대학원(김태형) 제 19기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이 3월 11일(월) 오후 7시 대학 내 스카이라운지(가람관 12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 19기 최고관리자과정생으로는 임영하 신한은행안동지점장을 포함하여 총 51명이 입학하게 된다.
정형진 안동대 총장을 비롯, 이동시 안동대최고관리자과정총동창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입학식에는 1부 입학식과 2부 리셉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안동대 행정경영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경북 북부지역의 각급 공공단체 및 공ㆍ사 기업체의 임원, 각 군의 기간요원, 기타 자영업 및 전문지 종사자들에게 세계화와 정보화 시대를 살아가는 지역 엘리트로서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케 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하여 저마다의 경륜을 서로 배우도록 함으로써 자아의 실현과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하고 있다.
본 과정의 수업기간은 1년(2학기)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국제적 안목을 갖춘 최고관리자 양성을 위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과 사회 저명인사의 초청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폭넓은 현장체험을 통한 지식과 정보획득을 위해 산업시찰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워크숍, 체육대회, 등반대회, 해외연수, 부부특강 등 학교를 기반으로 한 수강생간에 상호 인적 교류 활동이 이루어지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수강생은 총 수업일수의 1/2이상을 출석하여야 수료가 되며, 수료자에게는 안동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서’를 수여한다. 한편, 안동대 행정경영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생은 지금까지 모두 684여 명이 수료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