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교육청 선수단 해단식
의성교육청 주최로 2007년 11월 29일 궁전예식장에서 우리 의성군 김복규 군수님, 군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 신동철 회장님, 의성군체육회 관계자 여러분, 기타 내빈 여러분의 축하를 받으며 제44회 경북학생체육대회 의성교육청 선수단이 참여하고 지도교사, 코치, 출전학교 교장선생님이 참석한 가운데 제44회 경북학생체육대회 의성교육청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지난 11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 육상경기는 상주에서, 씨름경기는 우리고장 의성 탑리온천 씨름장에서 펼쳤는데, 우리 의성교육청 선수단은 금메달 15개, 은메달 19개, 동메달 23개, 총 57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13개 군 중에서 당당하게 군부종합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종합 우승은 3년 만에 이루어낸 쾌거로서 정말 자랑스럽기 그지없다. 이것은 선수, 교장선생님, 지도 코치, 지도 선생님이 한마음으로 열심히 훈련하고 지도한 결과이고 우리 의성교육청 역점시책인 엘리트체육인 육성에 관내 모든 초ㆍ중ㆍ고등학교가 함께 노력한 결과이다.
이날 해단식 때에는 출전 선수들이 타온 군부종합우승기를 교육장님께 드리고, 교육장님은 입상한 선수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우리군 군수님의 축하 인사말씀과 축배(건배) 제의가 있었고 이어서 선수, 코치, 지도교사, 교장선생님, 내빈이 하나가 되어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먹으며 군부 종합우승의 영광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